소액대출 승인 잘나는곳 중 캐피탈 롯데캐피탈 엘론 상환방법

소액대출 빠른곳 중 1금융 상상 모바일대출 중도상환

우대조건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2개월간 10만원 이상 사용 실적이 있다면 0.4%우대됩니다. 예적금 상품 가입 후 2개월이상 실적이 있다면 0.4% 우대됩니다. 원리금을 정상 납부하면 연 0.2%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.





정부에서 지원하는 서민대출상품(햇살론, 새희망홀씨, 미소금융, 바꿔드림론)을 성실하게 상환하신 분이면서,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으로 상향조정되신 분들에 한하여 자금지원의 공백없이 은행에서 이용가능하게 한 대출상품입니다.

기준금리가 오르면, 마이너스통장을 포함한 신용대출과 주택담보대출 등 다른 대출 상품의 금리도 따라 오른다.

서민 대출

취업의 ‘좁은 문’을 뚫고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새내기 직장인에게 대출은 그다지 추천할 일은 아니다. 그럼에도 월급을 모으기 전 ‘금융 공백기’에 큰돈이 필요한 경우 어쩔 수 없다. 대출을 해야 한다면 유의사항 등을 꼼꼼히 알아두는 게 중요하다. 섣부른 대출은 금물이다.

우대조건은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2개월간 10만원 이상 사용 실적이 있다면 0.4%우대됩니다. 예적금 상품 가입 후 2개월이상 실적이 있다면 0.4% 우대됩니다. 원리금을 정상 납부하면 연 0.2%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.

미성년자 및 대학생이 아니라면 이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이며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.

무직자대출

소상공인 진흥 공단 대출

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에서 대출을 받으면 은행에서 빌릴 때보다 신용등급이 더 떨어진다. 지난해 6월 말부터 신용점수 및 등급을 매길 때 이용한 금융업권의 반영 비율을 낮추기는 했어도, 업권 간 차이는 여전히 존재한다

의사, 한의사를 대상으로 3억원(마이너스통장 최대 2억원)까지 빌려주는 ‘닥터클럽대출-골드’도 5.78%~7.267%로 고시됐다. 시중은행의 주요 신용대출 금리 상단이 7%대를 넘어선 것이다.

보금 자리론

신용카드 실적 보유자 (또는 부동산 보유시) 연 7.1%~19.9% 최소 300만원 ~ 최대 6000만원

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편의점 결제 시 5%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. 목요일에는 영화 예매에, 금요일에는 요식업종에서 같은 혜택을 준다. 토요일에는 미용, 마사지, 체형관리 등 뷰티업종에서, 일요일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액의 5%를 쌓아준다.

우리은행이 지난 6일 출시한 ‘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’의 대출한도는 최대 2억원이고, 기본금리(6개월 변동금리)는 연 3.56%다.

시장에서는 치솟는 물가를 잡기 위해 한은 금통위가 오는 13일 기준금리를 한 번에 0.5%p 인상하는 ‘빅스텝’을 단행할 것이란 관측이 잇따른다.

2년 전 서울 영등포구 한 아파트를 매매하면서, 주택담보대출을 받고도 부족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시중 은행에서 마이너스 통장을 개설한 직장인 조 모씨(42)는 은행이 최근 보낸 7월 적용 금리 안내 문자를 받고 크게 놀랐다

대출, 예금, 보험 현황 등을 적어두고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. ‘개인 재무제표’를 작성하라는 얘기다. 요즘은 자산 및 부채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앱이 1금융 모바일대출 다양하다. 재무제표가 있으면 구체적인 상환 계획을 세워 실행 전략을 짜는 데도 유용하다.

hug 안심 전세 대출

보증금 대출

부실 신호인 청년층의 취약차주 연체율은 올 1분기 말 현재 5.8%로 1년 새 0.8%포인트 증가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